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 및 부결시 대안, 카드 없어도 신청 가능할까?

4.7
(237)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신한카드가 취급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카드를 발급받지 않은 사람도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 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 신청 자격 및 대출 조건을 정리하고, 신한카드 즉시대출 부결 시 대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이란?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신한 체크카드 보유자뿐만 아니라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사람도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신청 후 대출 심사부터 대출금 입금까지 걸리는 시간이 매우 짧은 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급한 돈이 필요한 경우 활용하는 대출 입니다.

또한, 신한카드가 없어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카드 발급에 필요한 시간 낭비도 없고, 절차 또한 간단합니다. 취급 수수료와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으며, 일정한 수입이 없는 주부나 대학생, 무직자도 즉시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 발급이 거절될 정도로 수입이나 자산 현황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한카드 즉시대출 부결을 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 자격 및 대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 자격

신한카드 즉시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신용카드 발급 가능한 수준이 되어야 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

연체 및 부도, 신용불량자 등록 등 신용정보에 이상이 있다면, 즉시대출 신청을 하지 못하거나, 신청이 되더라도 부결 가능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점수가 낮더라도 일정한 소득이 있거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면 신용카드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한카드 즉시대출 역시 신청 및 대출 승인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신청 자격에 신용점수 기준을 표기하지 않았지만, 대출 후기를 보면 신용점수가 550점 이상은 되어야 대출 승인이 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NICE 신용점수 기준 550점은 신용등급으로 환산하면 7~8등급 사이 입니다.

대출 한도

신한카드 즉시대출 한도는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 입니다. 대출 한도는 신청한 한도만큼은 나오지 않으며, 신청자의 신용점수, 대출 현황, 소득 등에 따라서 한도가 결정됩니다.

신한카드 대출후기를 찾아보면 최대 한도인 5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은 사람은 없고, 대부분 1천만원 내외의 대출 한도를 받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연 4.8%~19.9%입니다. 대출 금리는 본인의 신용점수 및 상환 능력에 따라 달라지며, 신용점수가 높을수록 대출 금리는 낮아집니다.

연체금리는 대출 약정금리에 최대 3%의 연체 가산금리를 적용하게 되며, 법정 최고 금리인 연 20% 이내에서 결정됩니다.

대출 기간 및 상환 방식

대출 기간은 최소 2개월부터 최대 36개월 입니다. 대출 기간 안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는 ‘중도상환’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급한 돈을 처리하고 다시 여유가 생기는대로 대출 기간이 끝나기 전에 모두 갚는 것이 좋습니다.

📌 대출 상환과 신용점수 회복

👉 대출 다 갚으면 신용점수가 올라갈까?

대출 상환 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이나, 일부 고객은 거치 및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을 혼합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 방법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비대면 대출로,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pLAY 앱에서 24시간 언제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 가능 한도를 조회한 후 대출 신청을 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없지만, 신한카드 이용자 등 우대조건에 해당한다면 신용카드 이용 내역서 등의 서류 제출을 요구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신청자는 상담원과 통화 후 대출 승인 여부가 결정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상담원의 전화를 받는다고 해서 무조건 부결을 받는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즉,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별도 서류 제출 없이 본인 인증만으로 쉽고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

여러 커뮤니티에서 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를 보면, 대부분 신한카드를 이미 이용중인 사람들이 대출 승인이 더 잘 나오고 금리도 우대받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신한카드에서 판매한느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기존의 카드 사용 이력, 카드 대금 연체 등의 정보를 알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디시 후기에서는 꼭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즉시대출 승인이 나온 것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뱅크샐러드의 후기에서는 신용점수 400점대 이하의 최저신용자도 대출을 받은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신용점수가 400점대의 경우 대출 금리가 19.4%의 최고 수준의 금리가 적용되고 대출한도 역시 많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용점수 700점대인 경우 대출 금리가 14.42%로 1금융권에 비해서는 부담되지만 급한 돈이라면 용인할 수준의 금리로 볼 수 있습니다. 당일에 바로 받을 대출금이 입금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정말 급하다면 신청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뱅크샐럳드 기준 신용점수대별 예상 대출 금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900점 이상 : 10.9%
  • 800점대 : 10.78%
  • 700점대: 14.42%
  • 600점대 : 15.91%
  • 500점대 : 16.95%
  • 400점대 : 19.4%

전체 신용점수의 평균 금리는 14.95% 수준입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부결 시 대안

신한카드 즉시대출을 신청하면 대부분 승인이 나오는 편이지만, 신용점수가 매우 낮거나 과거 신한카드 및 신한은행과 같은 신한금융그룹 금융사 대출에서 연체이력 등이 존재한다면 대출 부결을 받는 케이스가 종종 있습니다.

즉시대출 부결을 받았다면 다른 대안으로 인터넷 전문은행 비상금대출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최근에는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의 승인률이 높다고 하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역시 후기가 좋은 편 입니다.

만약, 신용대출이 어렵다면 기존에 발급받은 신용카드를 활용해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활용하거나, 신용카드 없이도 가능한 후불결제 현금화 방법을 참고해 급한 돈을 마련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도움되는 경제정보 인기글 추천

1️⃣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후기 | 대출조건 | 부결 사유 알아보기

2️⃣ 상상인저축은행 오토론 후기 |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3️⃣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신용점수 | 대출한도 | 부결 사유 및 후기

위와 같이 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 및 대출 조건, 부결 시 대안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게시글이 도움되셨나요?

별점은 콘텐츠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평균 별점 4.7 / 5. 참여 수 : 237

👆별점 투표의 첫번째 주인공이 되어주세요👆

실망스러운 게시물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도움될 수 있는 내용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개선할 점을 알려주세요.